남자라면 꼭 가지고 싶어하는 로망은 무엇일까요?

화려한 외관과 주위의 동경어린 시선을 받으며 악셀에 발을 살짝 딛기만 해도 '부아아앙~' 거센 소리와 함께 도로를 날리는  고급 외제차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그런데~!

어쩌면 이 글을 본 후 몇몇 남성분들의 그 구매욕이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고급차에서 고급 자전거로 말이죠~

골드 지니라는 영국의 도금 주문제작사는 주 고객층인 해외의 스타들과 거부들을 대상으로 각종 전자기기 혹은 자전거에 순금을 입혀 값비싸고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시켜준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데이빗 베컴의 와이프인 빅토리아 베컴 역시 골드지니에서 나온 황금 아이폰을 사용하는 장면히 찍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놀랍게도 '골드지니'사에서 페라리보다 비싼 자전거를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이어와 안장정도를 제외한 다른 모든 부품들이 24k 순금으로 제작된 이 황금 자전거는 경주용으로 제작되어 판매되는 실제 상품이며

또한 회사에서 무기한 품질보증까지 해주고 있어 여느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있다고 합니다.

이 황금 자전거의 가격은 정말 억! 소리나는데요.

무려 최저가 25만 파운드(약 한화 5억원)에 육박하는 기본 베이스에 다이아몬드, 추가 금 장식 등의 옵션을 선택할 경우 그 가격은 더욱 올라갑니다.

이는, 고급 외제차 브랜드인 람보르기니, 페라리의 일부모델 보다도 비싼 가격이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황금으로 된 구두, TV모니터, 시계, 핸드폰 등의 다양한 생활용품과 심지어 장식용 장미꽃까지 제작되어 있어 전 세계의 부호들로부터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골드지니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골드제품들의 소개가 나와있으니, 눈으로라도 즐거움을 얻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사이트라 속도는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클릭시 이동합니다. 골드지니사 홈페이지(https://www.goldgeni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