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의 술타민. 편의점에서 만나는 숙취해소제


편의점 계산대 앞에 진열된 이경제 술타민이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각종 TV건강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이경제한의사가 만든 간편한 환으로 된 숙취해소제인데요.

-술+비타민-

음주로 쓰린 속을 달래주는 제품명을 비타민을 빌렸다는 점이 참 재미있는 제품명인듯 합니다.

술타민의 모델이자, 제품을 만든 이경제 한의사 본인 역시 소문난 주당으로 늘 다음 날 밀려오는 숙취로 고생하였다고 하는데요.

쓰리는 속과 아픈 머리를 달래기 위해 직접 숙취해소환을 만들고자 결심을 한 이경제한의사의 결과물이 바로 이 술타민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원료들과 비타민을 벌꿀로 빚어 탄생된 제품이 바로 술타민입니다.

이경제 한의사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기에, 더욱 제품신뢰도가 높지 않은가 합니다.

저도 술에 만취된 다음 날은 하루종일 물 한 모금만 먹어도 구토를 하고 몸에 기운이 하나도 없이 숙취가 심한 편이라, 늘 부모님과 저 스스로도 조심하는데요.

그러나 이사람, 저사람 만나다보면 안먹을 수가 없는 게 바로 '술'이기에 저도 앞으로는 숙취해소제들을 챙겨먹어야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여명, 위생천 등 캔에 담겨진 유사제품들과는 달리 환으로 된 제품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왠지 그 효능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착각도 들곤 합니다.

(환이라는 제품특성이 가지는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지 않은가 합니다)

언제든 제가 있는 세븐일레븐으로 오시면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경제의 술타민!

추운 날씨, 한잔 하기 전 후 필수품으로 챙겨야 될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