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갈등이 점점 극에 달하고 있네요.

과거의 여성들이 핍박받으며 살던 남존여비사상도 문제입니다만, 페미니즘을 마치 남녀평등으로 잘못 이해해서 '여성의 적=남성'으로 이해하는 메갈, 워마드, 여시 등의 뚱뚱하고 못생긴 암컷들의 사고방식도 분명 문제인 듯 한데요.

한국남자들을 한남이라고 표현하면서도,  과거 김치녀, 된장녀에 대한 미러링일뿐이라는 '불편한' 그녀들이 한남충 테스트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자. 전 어느정도의 씹치한남충인지 한번 살펴보죠.

1. 남성이 돈을 버는 것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가정이라면 당연히 집안일은 여자가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2. 여성들 스스로도 여성들의 일머리가 없다는 건 알고 있으며, 남성의 '업무'능력은 당연히 여성보다 높습니다.

3. 데이트비용은 뭐 남자가 더 내도 무방하지만, 밥을 사면 적어도 커피나 디저트정도의 피드백은 있어야 된다고 보구요.


4. 생리공결, 휴가가 유독 금요일에만 많은 이유도 한번 생각해봤으면 합니다. 정말 생리휴가를 원한다면 진짜 생리기간인지 증거자료라도 내놓는게 맞는거구요.

5. 이건 뭐.. 판단할 가치도 없는 말이네요. 개인적으론 뚱뚱한 여자일 수록 조임이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6. 여성이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성범죄를 피할 수는 없지만, 조심하는 여성은 성범죄를 당할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더 줄일 수 있을테구요.

7. 권리를 누리기 위해선 당연히 의무를 다하는건 민주주의의 기본 원칙입니다. 특히 여성혐오에 빠진 남성들을 가리는 테스트에 이런 문항이 들어갔다는 것 자체가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라는 걸 드러내는 것 같네요.

8. 군가산점이 폐지된 것은 여성들의 반대뿐만 아니라 '돈'과 '표'가 되는 여성들에게 아부하는 정치인들 탓이고

9. 모성애란 단어는 요즘사회에 별로 먹히지 않는 듯 하네요. 갓난애기 죽이는 엄마들이 얼마나 많은데...

10. 여성들의 허영심은 확실히 강합니다. 과시욕이나, 주변의 시선을 남자보다 더 의식하는 건 다들 알고 있지 않나요?

11. 여적여, 보적보는 과학입니다. 특히 업무적으로 여성들과 지내다보면 지들끼리 아주 뒷담화가 필수죠. 

12. 뭐 관계를 좋아하긴 합니다만, 억지로 한 적은 없네요. 하게끔 유도를 하긴 했어도 -_-;;

13. 나보다 약한 사람을 때린 적은 없지만, 무시하고 괴롭힌 적은 있죠. 근데 이말은 여성들이 남성보다 약하다는 전제가 깔려있는 질문인가요?

14. 19금 영상을 보는데, 일반인유출이건 뭐건 가릴게 뭐있겠습니까? 그냥 자극적이고 화질좋고 하면 보는거지..

자~ 그럼 결과를 한번 보죠.

완전히 그렇다에 체크된 건 아니지만 스스로 생각해볼 때 3번, 5번, 12번을 제외한 문항에 그렇다에 가까운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는 11개에 속하네요.

네..

저는 범죄자이자 사회의 악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 주기 전에 하루빨리 재기(한강에 투신한 남성연대 대표 성재기의 죽음을 비꼬는 말)해야 할 대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암.. 여혐 맞네요~ 이쁘고 착한 여성들을 제외한 여자는 더럽고 멍청하고 벌레 취급해보죠 뭐..

페미들 말대로 기득권을 가진게 남성이라면, 앞으로 남자로써 그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더욱더 여성들을 폄하해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