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떡볶이의 신에서 배달음식을 먹다.


일요일 점심즈음. 오랫만에 분식이 먹고 싶어 정왕동 배달음식을 찾다가 떡볶이의 신이라는 분식점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16500원짜리 세트메뉴에는 각종 튀김과 떡볶이 2인분, 그리고 주먹밥2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할 때마다 별 4개 밑으로는 절대 시키지 않는 친구가 선택한 곳이기에, 이 곳 떡볶이의 신 역시 정왕동 배달의 민족에서 별 4개 이상이 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째튼!!

오랫만에 제가 좋아하는 튀김과 떡볶이를 먹게 되어 기쁘네요!!

참치마요와 김치와 잘 버무려진 주먹밥은 음... 도시락?같은 느낌입니다.

먹기 좋게 용기에 1인분씩 담겨 있기에 젓가락으로 잘 비벼서 먹으면 속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듯 싶어요.


튀김 중에서도 저와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바로 이 오뎅튀김인데요.

다른 튀김들과는 달리 튀김옷이 없어서 수분기가 빠진 오뎅의 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바삭한 다른 튀김들도 그렇지만 특히 이 오뎅튀김이 제일 맛이 좋은 듯 합니다!

진리에요 진리!!

오뎅튀김이외에도 야끼만두튀김과 오징어튀김, 김말이와 치즈스틱까지 알찬 튀김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인 떡볶이 인데요.

양배추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매콤한 맛과 함께 달달한 뒷맛이 납니다.

떡볶이 국물이 많이들어 있어서 그런지,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였습니다만, 튀김과 주먹밥과 함께 먹다보니 배가 든든한 것이 생각보다 양도 적당한 듯 합니다.

엄청 잘 먹는 성인남성 2명이 배부르게 먹었으니까 말이죠!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라고 하니, 혹시 시켜드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