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신이 선호하는 이상형은 존재하는 법입니다만, 의외로 좋아하는 타입이 아님에도 한순간의 사소한 것으로 인해 "어? 귀엽네?" 라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신경쓰지 않았던 여성이지만, 이러한 순간적인 언행을 통해 "어쩌면 나쁘지 않을수도, 혹은 좋을지도" 라며 호감이 생기며 설렐 수 있는데요.

남성들이 생각하는 여성을 귀엽다고 생각하게 되는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1. 헤어스타일이 변화했을 때

직장이나 학교, 혹은 적당한 관계 정도로 유지되오던 여성이 어느날 평소와는 다른 헤어스타일을 한다면 어떨까요?

긴 생머리의 여직원이 단발 혹은 숏컷을 하고 온다거나, 목선이 보이게 머리를 올려묶는다거나 이러한 아주 간단한 변화로도 주변 남자들에게 여성스러움을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여성은 전혀 그런 뜻이 아니었겠지만 말이죠.

2. 천진난만하게 장난치며 놀 때

고고하며 단아하고, 기품있는 삶을 살 것 같은 여자 연예인들이 TV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범한 모습, 친구들과 장난치는 모습 등을 보여준 후 인기가 급상승하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평소에는 어른스러운 태도로 업무적인 대화만 하던 여직원이 회식자리에서 말장난을 하며 긴장이 풀린 모습을 보면 남자들은 왜인지 모르게 마음이 설레고 관심이 가게 됩니다.


3. 배려를 해주는 모습을 볼 때

함께있는 자리에서 현명한 배려를 보이거나 신경을 쓰고 말하는 모습에 호감도가 올라가기도 합니다.

가식적이지 않은 세심하고 작은 배려는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하며, 이 감정이 때로는 호감으로 증폭되기도 합니다.

4. 평소와 다른 패션 스타일

직장에서 정장바지를 입는 여성이 사석에서 치마를 입는다던지,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의 패션은 '뭔가 다른 사람 같은' 설렘을 느낄 지도 모르겠습니다.

정작 당사자인 여성에겐 단순한 복장의 변화일테지만, 주변의 이성에게는 관심이 갈만한 썸띵으로 작용되는 것이죠.

이성감정에 있어 색다름은 가장 중요한 것중의 하나니까 말입니다.

5. 눈이 마주치면 웃어 줄 때

역시 미소에 약한 사람은 많다는 것은 진리입니다. 

문득 눈이 마주칠 때 환하게 웃어주는 여성을 보면 "귀엽다." 라는 느낌을 받는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때로는 환한 웃음이 아닌 조금은 쑥스러운 듯 살짝 웃는 모습 역시 남성들의 마음을 순간 심쿵하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